AS신청하는 방법

더 간단해진 회원가입
간단한 증빙
(핸드폰 사진촬영도가능!)
실시간 진행절차확인
(마이페이지에서 바로확인가능)

   처리완료
서비스안내
- 프레퍼스에서 취급하는 전 제품은 구입일로부터 일정 기간의 보증기간을 갖습니다
- 제품 자체에 결함이 있거나 생산과정에서 발생한 불량은 제품의 상태에 따라 보증기간 내 무상으로 교환해 드립니다
- 일상적인 사용에 의한 제품의 마모나 천재지변에 의한 제품의 손상, 또는 제품설명서의 주의사항을 따르지 않아 발생한 고장이나
   사용자의 취급 부주의로 인한 고장 등에 대해서는 보증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 프레퍼스 고객센터가 아닌 곳에서 수리를 받았거나 정품이 아닌 부품을 임의로 사용했을 경우 보증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보증기간 내 서비스를 받으시려면 프레퍼스 고객센터를 통해 구매 이력을 확인하셔야 합니다
- 구성품 누락 등에 따른 구성품 요청은 구입 후 1개월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구분 브랜드 제품 보증기간 제공 서비스
유통 JAYBIRD 블루투스 이어폰 1년 구매이력 증빙 후 무상교환
SOEN 블루투스 스피커 1년
Twelve South 거치대,케이스 6개월 ~ 1년
Case Scenario 케이스,케이블 3개월 ~ 6개월
LAUT 케이스 3개월
Element Case 아이폰 케이스 6개월
구성품 이어팁,이어패드,케이블,파우치 등 3개월
Fuse Chicken 거치대 초도불량(구입 후 14일 이내)
프레퍼스에서 취급하는 제품은 아래의 경우에 고객 부담으로 유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보증기간 이후에 발생한 고장이나 결함의 경우
2) 고객의 고의 또는 사용상 과실로 인한 고장의 경우
3) 사용전원의 이상 및 연결, 접속기기 불량으로 발생한 고장의 경우
4) 당사 판매점이나 공식 판매처가 아닌 곳에서 제품을 구매해 임의 수리 및 개조한 경우
5) 당사에서 지정한 서비스 엔지니어가 아닌 다른 사람의 수리로 인한 고장의 경우
6) 정상적으로 사용하여 마모된 소모품 또는 별도의 액세서리를 함께 사용하다 발생한 고장의 경우
7) 보증서 분실로 인해 정품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
8) 화재, 염해, 수해 등 천재지변에 의한 고장의 경우
9) 중고품 거래를 통해 구입해 정품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
유형 보상기간 비고
구입 후 1개월 이내 발생한 자체
성능 상의 하자로 수리를 요할 때
새제품으로 교환 구입가 환불 요구시 영수증을 반드시 제시하셔야 합니다

참고 *제품구매 후 1년동안 파손이나 침수가 아닌이상은 정상 AS교환되며 AS교체 후에는 교체받으신 제품은 6개월 보증진행
보증기간 이내 발생한 자체 성능
상의 하자로 수리를 요할 때
하자 발생시 새제품으로 교환
수리 불가능한 하자 발생 시 새 제품으로 교환 또는 구입가 환불
재고 소진 등으로 제품 교환 불가능 시 구입가 환불
환된 제품이 1개월 이내 재수리를
요할 때
구입가 환불
고객이 수리를 의뢰한 제품을 분실 혹은 파손했을 때 보증기간 이내 새 제품으로 교환 또는 구입가 환불
보증기간 경과 후 새 제품으로 교환 또는 구입가 환불
동일증상의 고장이 2회째 발생할 때 새 제품으로 교환
동일증상의 고장이 3회째 발생할 때 구입가 환불
부품 부족 및 소진으로 수리가 불가능할 때 유형별 보상판매율 적용,보상판매 정액감가상각법[(사용연수/내용연수)*구입가]에 따라 보상판매율을 적용하며 내용연수는 2년을 기준으로 합니다